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문 여러분
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.
한 해 건강과 행복이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.
지난 2년은 우리 사회가 겪고 있는 고통을 우리 동문들 또한 피할 수 없이 맞서 싸우고 있었습니다.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도 작년에 있었던 모교 70주년이라는 큰 이벤트를 맞이하여 동문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모교사랑을 위한 위대한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. 모든 동문회원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COVID-19 상황으로 아직은 정상적인 모임이 어렵습니다만 비대면 상황으로 활발해진 온라인 미팅과 SNS를 통한 소통을 통하여 동문들의 정보를 공유하는 작업을 계속하였으며, 당분간은 지속되어야 할 것으로 봅니다.
70주년 기념사업을 위한 기부금 모금 행사를 통하여 만들어진 기부금은 동문들의 뜻에 맞게 모교 발전을 위하여 소중히 사용될 것입니다.
이 번 2022년부터는 모교와 협의하여 대학 구성원과 동문회 및 지역 시민과 함께 어우러진 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 및 관련 업계, 수의과대학에 관심있는 전국 초·중·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, 연구 및 수의관련 동물약품 업계의 홍보 등을 함으로서 우수학생 유치, 동문들의 관심, 지역 사회의 참여를 통한 대학과 동문회 및 지역 사회의 상생 발전 도모를 위한 협력을 하고자 합니다.
동문회원들을 위한 사업으로서 수의대 동문회 총회(모교 방문의 날ㆍ동문가족 Picnic Day), 올 해의 수의대 동문상(대상, 봉사상, 기여상 등), 장학생 추천(수의대, 본부 총동창회), 장학금 전달식, 어려운 동문 돕기, 소식지 발간 등의 사업을 통한 동문회의 역할 및 소통을 하고자합니다.
친애하는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문 여러분, 수의계를 비롯한 관련 분야에 여러 가지 변화들이 오고 있습니다. 이러한 변화에 대한 유연한 자세로 동문회원 여러분들의 이성과 희망의 열정을 가지고 잘 대처하리라 믿습니다.
동문 여러분! 2022년 壬寅年 호랑이 해에는 용맹하게 정진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
2021. 1. 3.
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16대 동문회장 채 준 석